- 작성일
- 2013.09.23
- 수정일
- 2013.09.23
- 작성자
- piano
- 조회수
- 564
가. 원서접수(온라인접수)
원서접수 및 전형료 납부기간 : 2012. 11. 8(목) ∼11. 15(목) 17:00 까지
접수방법 : 아래 인터넷원서접수 대행업체를 통한 인터넷 원서접수만 가능
* (주) 유웨이 중앙교육 : www.uway.com (전화 1588-8988)
1) 입력사항
① 한글성명/영문성명/한문성명
② 국적/주민등록번호
③ 출신학교소재국/출신학교명/출신학과/졸업년월일
④ 전적대학 학위등록번호(졸업자일 경우)
⑤ 최종출신대학 성적
⑥ 지원자 주소/자택전화/휴대폰
⑦ 지원자 직장명/직위/직장번호(해당자 선택입력)
⑧ 지원자 이메일주소
⑨ 보호자 성명/관계/전화번호/주소(선택입력)
2) 인터넷 원서접수 시 컬러사진 파일을 업로드 함.
- 사진파일은 최근 3개월 이내에 찍은 사진으로 모자 등을 벗고 단색 배경으로 상반신을 정면으로 찍은 반명함판 칼라 증명용(3x4cm) 사용.
- 사진파일은 반드시 JPG파일로 만들어야하며, 해상도가 현저히 낮은 파일은 사용불가
- 업로드한 사진은 본인확인 및 합격 후 학생증발급, 학적부 등재용으로 사용
3) 유의사항
- 원서접수 후에는 입력사항을 변경하거나 접수를 취소할 수 없음.
- 일단 접수한 지원 서류 및 전형료는 반환하지 않음.
- 입학원서의 허위기재, 기타 부정한 방법으로 합격 또는 입학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입학한 후라도 합격 및 입학을 취소하며, 법률적 책임을 질 수 있음.
- 지원자격에 미달인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불합격처리하며, 입학한 후라도 합격 또는 입학을 취소함.
※ 중국에서 학·석사학위를 취득한 자의 최종학력증명은 '中國高等敎育學歷査詢報告(영문)'를 첨부하여야 함. ( www.chsi.com.cn )
나. 정원외전형
지원자격
① 교육인적자원부령이 정하는 위탁학생
② 부모가 모두 외국인인 외국인 학생
③ 외국에서 우리나라 초·중등교육과 대학교육에 상응하는 교육과정을 전부 이수한 재외국민/외국인
※ 2010년 2월 이전 국내·외 대학에서 학사학위 취득(예정)자 또는 법령에 의하여 위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된 자로 공통 지원 자격(위 ①~③)중 하나에 해당하는 자
※ 출신전공 및 성적 제한 없이 지원할 수 있음.
제출서류
① 대학졸업(예정)증명서 및 학사학위증 각 1부
② 대학 전 학년 성적증명서 1부
③ 우리나라 호적 등본에 해당하는 해당국가 서류 (예: 중국-호구부)1부
④ 출입국사실증명서(학생, 부모 해당자에 한함)
⑤ 외국국적증명서(부,모,학생: 시민권 사본 또는 여권사본)
⑥ 외국인등록증(학생, 부모 해당자에 한함)
※ 한글, 영어 외의 언어로 된 서류는 번역문을 공증해야 함.
※ 중국에서 학·석사학위를 취득한 자의 최종학력증명은 '中國高等敎育學歷査詢報告(영문)'를 첨부하여야 함. ( www.chsi.com.cn )
다. 전형장소: 홈페이지 / 시험당일 특수대학원 게시판에 공고함.
라. 전형료
사회교육대학원(피아노페다고지 전공) : ₩120,000
※ 인터넷원서접수 대행업체에서 지원서 입력 후 전형료 납부시 위 금액에 수수료가 부과 됩니다.
마. 제출서류
1) 대학 졸업(예정)증명서 1부
2) 대학 전 학년 성적증명서 1부 [편입학 졸업자는 전적 대학의 증명서 포함]
3) 육군참모총장의 추천서 1부 : ‘학·군 제휴 협약'에 의한 지원자에 한함
※ 입학원서는 우리대학교에서 일괄 출력하므로 송부하지 않아도 됨.
※ 한글 이외의 외국어로 기재된 서류는 한글 번역문(공증필)을 첨부하여야 함.
(단, 영어로된 서류 제외)
※ 상기 제출서류 외에 자격확인에 필요한 서류를 추가로 요구할 수 있음.
※ 상기 제출서류 이외의 서류는 불필요하오니 절대 제출하지 마시기 바람.
불필요한 서류는 폐기함.
※ 성적 및 졸업(예정) 증명서는 6개월 이내에 발급 받은 것에 한함.
※ 정원외전형 제출서류는 [나. 정원외전형]을 참고 바람.
※ 제출서류는 우편으로 접수해야 하며, 2012.11.22(목) 17:00까지 도착분에 한해 인정함.
[제출서류 보내실 곳] 140-742 서울시 용산구 효창원길 52 숙명여자대학교 진리관 705호 특수대학원 교학팀
(전화: 710-9079, 9083)
원서작성시 유의사항
입학원서 작성 후 출력하여 제출서류와 함께 마감 기일 내에 도착하도록 발송하여야 한다.
지원서의 기입착오 및 구비서류 미제출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이며, 일단 접수 된 지원서, 서류 및 전형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.
부당한 방법으로 합격하였거나 입학지원서에 허위로 기재한 것이 발견되었을 때에는 입학 허가를 취소할 수 있다.
기타사항
기타 자세한 사항은 특수대학원 교학팀이나 해당 대학원으로 문의하기 바람
▶ 특수대학원 교학팀 ☎ 02) 710 - 9079, 9083 / Fax : 02) 710-9080
▶ 특수대학원 홈페이지 : http://gss.sookmyung.ac.kr
입학시험일시: 2012.12.1 (토) 필기 10:30~12:00
구술,면접,실기: 1:00~
합격자 발표
일시 : 2012. 12. 18(화) 예정
장소 : 특수대학원 게시판 ( http://gss.sookmyung.ac.kr )
합격자 등록 : 2013. 1월 초 / 신한은행 전국 본·지점
※ 합격자는 특수대학원 홈페이지 합격고지서 출력 화면에서 등록금고지서를 출력하여 등록기간 내에 등록을 필해야 한다.